
[ Corrigendum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 Vol. 26, No. 2, pp.561-562
ISSN: 1598-2009
(Print)
2287-738X
(Online)
Print publication date 28 Feb 2025
Corrigendum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 분석: 만족도를 매개변수로
박재양1 ; 배관표2, *
Corrigendum : Online Service Quality Analysis of a Public Procurement Service Shopping Mall Website: Satisfaction as Partial Mediation
Jae-Yang Park1 ; Kwanpyo Bae2, *
Correspondence to: *Kwanpyo Bae Tel: +82-42-821-8065 E-mail: kwanpyo@c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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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Vol. 25, No. 8, pp. 2203-2211, Aug. 2024ISSN: 1598-2009(print) / 2287-738X(online)http://dx.doi.org/10.9728/dcs.2024.25.8.2203
수정 1. 2206쪽 연구가설 1-4부터 1-7의 오타 정정: 재이용 의도 → 이용자 만족도
- 기존:
가설1-4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최신성은 재이용 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5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다양성은 재이용 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6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상호작용은 재이용 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7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인프라는 재이용 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
- 변경:
가설1-4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최신성은 이용자 만족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5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다양성은 이용자 만족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6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상호작용은 이용자 만족도에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가설1-7 : 조달청 온라인 쇼핑몰 품질 중 인프라는 이용자 만족도 정(+)의 영향을 미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