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igital Contents Society
[ Corrigendum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 Vol. 26, No. 4, pp.1149-1149
ISSN: 1598-2009 (Print) 2287-738X (Online)
Print publication date 30 Apr 2025

Corrigendum : 언어모델을 이용한 반전이 있는 스토리 생성 및 평가

박정윤1 ; 배병철2, *
1홍익대학교 게임학부 석사과정
2홍익대학교 게임학부 조교수
Corrigendum : Generation and Evaluation of Twisted-Plot Stories Using Large Language Models
Jeongyoon Park1 ; Byung-Chull Bae2, *
1Master’s Course,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jong 30016, Korea
2Assistant Professor,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jong 30016, Korea

Correspondence to: *Byung-Chull Bae Tel: +82-44-860-2074 E-mail: byuc@hongik.ac.kr

Copyright Ⓒ 2025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Vol. 26, No. 3, pp. 763-775, Mar. 2025ISSN: 1598-2009(print) / 2287-738X(online)http://dx.doi.org/10.9728/dcs.2025.26.3.763


수정 1. 763쪽 영문으로 작성된 소속의 학교 주소를 정정홍익대학교 게임학부는 서울캠퍼스 소속이 아닌 세종캠퍼스 소속이므로 주소를 Seoul 04066가 아닌 Sejong 30016으로 정정.

- 기존:1Master’s Course,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oul 04066, Korea2Assistant Professor,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oul 04066, Korea

- 변경:1Master’s Course,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jong 30016, Korea2Assistant Professor, School of Games, Hongik University, Sejong 30016, Korea

수정 2. 773쪽 ‘감사의 글’ 수정본 논문은 연구비 사정에 따라 홍익대학교 2024학년도 학술연구진흥비의 지원을 받아 작성 및 게재하게 되었으므로, 이를 명시함.

- 기존:이 성과는 2021년도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o.2021R1A2C1012377).

- 변경:이 성과는 2021년도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o.2021R1A2C1012377). 이 논문은 2024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