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rrigendum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 Vol. 26, No. 4, pp.1147-1147
ISSN: 1598-2009
(Print)
2287-738X
(Online)
Print publication date 30 Apr 2025
Corrigendum : 모바일 인터랙티브 광고의 AI 활용: 상호작용성과 유명인 모델의 실재감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예랑1 ; 최세정2, *
Corrigendum : The Use of AI in Mobile Interactive Advertising: The Impact of Interactivity and Celebrity Models’ Social Presence on Engagement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Ye-rang Park1 ; Sejung Marina Choi2, *
Correspondence to: *Sejung Marina Choi Tel: +82-2-3290-2255 E-mail: bluemarina73@korea.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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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Vol. 26, No. 2, pp. 547-558, Feb. 2025ISSN: 1598-2009(print) / 2287-738X(online)http://dx.doi.org/10.9728/dcs.2025.26.2.547
본 연구는 고려대학교 특별 연구비를 지원 받아 수행한 연구로, 사사 표기가 추가되어야 하나 누락되었습니다. 이에 “본 연구는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 특별연구비 지원을 받아 수행되었음” 사사 표기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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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 특별연구비 지원을 받아 수행되었음